본문 바로가기

영어

마지막 해리포터

드디어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, 대망의 마지막 7권을 읽고있어요
언제 다 읽지? 언제 다 읽을까? 싶었던 책을 이제 마지막권을 읽고있네요
(그런데 영단어들이 도통 기억이 안나는건 뭐지~~ㅎㅎ흑)


7권은 한국책과 영어책 모두를 가지고 있어서, 봤더니,
한국에서는 4권으로 번역이되어서 나왔고, 원어로는 그냥 1권이에요

한국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

원어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


너무나 좋아했던 책이라 한국어로도 다 읽었었고, 영화도 몇번이나 보고 했는데요~
지금 책을 보면서, 어~~이부분이 이렇게 영화와 책이 달랐구나~~하는게 다시 보여서
기분이 참 새롭고 신선하네요~
마지막권을 다 읽을려면 얼마가 걸릴까요~~
다 읽고나면 혼자서 책걸이(ㅋㅎㅎ) 라도 해야할까봐요^^
이 책을 다 읽고나도 계속해서 영어로된 책을 지금처럼 읽으면서 영어공부를 매일 조금씩 꾸준히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해봅니다!!!(아자아자 화이팅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