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리집 밥

손쉬운 치킨윙 튀기기

매일 고민하는 저녁메뉴…
오늘은 간단하게 치킨윙을 튀기고 냉동피자를 오븐에 구워 먹기로 정했어요~
그래서 치킨윙을 씻어서 물기를 빼고
바로 요렇게~~

간단하게 하기위해 꿀팁인 비닐에 치킨을 넣고 우유와 튀김가루를 넣어서 잡고 쉐킷쉐킷을 하면 ~~
오늘은 냄새를 잡기위해 카레가루도 한스푼 넣었어요~~

웍에 기름을 넣어 일정 온도가 되면 잘 섞어준 윙을 넣어서 익히기만 하면 끝~~^^ 참 쉽죵 ㅎㅎㅎ

오븐에 잘 구워진 피자와 ~
간단하게 세식구 저녁이 다 되었어요^^(역쉬 튀기는 음식이 맛있는거같아요~다음엔 뭘 튀길까 바로 고민하게되요 ㅋㅋㅋ)


정말 오랫만에 튀긴 치킨윙과 피자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,돌아서서 셋이서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마블영화한편보니 일요일 저녁이 다 가버렸네요 ㅎㅎㅎㅎㅎ
아쉬운 주말아~~다시 만나자^^

'우리집 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편식쟁이의 순두부끓이기  (8) 2022.03.14
이연복 셰프 따라하기  (11) 2021.11.17
딸아이가 좋아하는 함박스테이크  (0) 2021.10.07